top of page
콜&컨택 센터
금융복지 혜택을 통한
업무 생산성 향상
잠재 고객을 대하며 높은 스트레스를 받는 직원들에게 금융복지 서비스 제공은
근로에 대한 동기부여를 제공하고 근무 만족도를 상승시켜 줍니다.

페이워치를 도입한 기업



콜&컨택 센터에서 페이워치를 선택하는 이유
근로자가 원할 때 언제든 급여를 받아 금융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
도입 시, 이직 비용 감소로 이익을 얻을 뿐만 아니라 직원들의 생산성도 훨씬 더 높아지게 됩니다.
높은 금융 안전성
급여선지급 서비스를 통해
급여를 신속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.
근속기간 증대
타 기업에 없는 복지 서비스 제공은
근속기간 증대에 효과가 있습니다.
유연한 접근성
모바일 앱을 통해 제공되기 때문에
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금융복지 서비스로
근무 만족도 향상
직장인 78%가 복지에 불만족한다고 합니다.
페이워치 서비스를 월 5회 이상 이용한 고객들이 1,000명 이상으로
금융복지 도입 시, 직장인의 근무만족도를 향상시켜 애사심을 높일 수 있습니다.
bottom of page